∘High brand awareness
∘Global corporation
(glocalization)
∘High technical skills
∘ Big expense of key components
∘An excessive insourcing
∘An increase of purchasing power
∘A growth in internet diffusion
∘A fast growth of Asian market
∘A fast-growing competitors
∘Deepening price competition
ͨ
마케팅, 상영관까지 책임지는 배급사들이 있다. 국내 주요한 배급사로는 CJ 엔터테인먼트(CJ E&M), 쇼박스(주)미디어플렉스(이하 쇼박스), 롯데 엔터테인먼트로 1990년대 말 멀티플렉스 체인을 기반으로 투자-배급 영역에 진입을 성공한 기업이다. 이들은 투자-배급-상영을 아우르는 수직통합 체계를 형성
<서론-한국 시장의 현황과 멀티샵 소개>
Ⅰ. 시장의 동향
1. 한국 시장의 현황과 멀티샵의 성장
(1) 시장 현황
1) 경 제
① 현재 우리나라 경제상황
-KOSIS 통계에 따르면 소비자 기대지수의 경우 작년 2005 4월에 비해 2006년 4월에는 104.7에서 100.6으로 떨어졌고 경기 기대역시 107.8에서 96.4로 떨
차지하는 비중은 적지만, 국내에서는 영화시장의 두 배가 넘는 규모이며, 향후 더욱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따라서 국내게임산업의 현황을 분석하고 게임산업이 전망 및 발전, 그리고 문제점을 연구하여 국내의 온라인게임산업이 더욱더 발전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는데 목적이 있다.
및 핵심부품을 중심으로 한 4대 전략사업을 펼치고 있다. 세계 최고의 종합 전자 업체인 삼성전자만의 차별화된 역량과 부문간 시너지를 최대화하는 전략을 통해 이들 4대 사업을 디지털 컨버전스 시대의 경쟁력 있는 핵심 사업으로 키우고 있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컨버전스의 구체화와 함께 미래사